지금 알아볼 감각발달완구 라마즈 뮤지컬 자극 애벌레 인형 가격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구매가 1% 21,000원에서 세일가격
20,680원 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034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라마즈 뮤지컬 자극 애벌레 인형 상품구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 골든박스일때 구매합니다!!!!

– 제조국 : 중국OEM

– 사용연령 : 0세부터

– 사이즈 : 60 X 10 X 7.5cm

– 색상 : 노랑

– 후기 –
국민애벌래 라고 하기도 하고 골든세일이기도 해서 구매했는데….저만그런가요? 생각보다 별로인듯하네요…
딸랑거리거나 바스락 거리는 소리는 아이 이목을 끌기에는 좋은데….

사이즈나 완성도보면 어른 입장에서 아이에게 주는건데 세탁도 하지말라고 표기되어있고, 실 마감처리도 엉망이고 솜도 튀어나와있고….아이가 가지고 놀다보면 입으로 들어가는건 분명한건데 세탁하지말라는 표시가 떡하니 있고….

사이즈 의심가는거는 직접 확인해보는데 60cm라고 되어있는데 직접 확인해보니 56~7cm정도가 되고 천으로 되어있는 고리(?)부터 하면 60은 될듯합니다.

몸통 하나의 길이가 7.5cm라는건지는 몰라고 그것도 7cm이고 가로 10cm라는건 다리에서 반대쪽 다리까지의 길이를 얘기하는듯합니다.

더군다나 주뎅이쪽에 소리나는 전자제품이 들어가 있는데…..신경이 너무 쓰이네요…

몬가 괜히 구매한듯하네요.


라마즈 뮤지컬 자극 애벌레 인형, 노랑국민 애벌레라고 하던군요
태어나자마자 사줄려고 했는데
미루고 미루다보니 5갤일때 사주게 되었네요
로켓쿠팡에서 안고있는 물건들을 한번씩 세일해주는것 같아요 정말 저렴하게 샀어요! 핑크사고싶었지만.. 핑크는 24000원 노랭이는 15000원 당연히 노랭이로 ㅎㅎㅎ

앞머리부분에 멜로디버튼? 같은게 있어서 세척이 어렵다고들 하더라구요
어떤 신박한 블로거님의 아이디어를 빌려서 머리부분에 보면 바느질이 듬성듬성 된 부분이 있어요 그부분을 터서 멜로디버튼 제거후 전체 손세탁했어요!
말린후 비닐로 감싸서 다시 바느질했어요!
비닐로 밀봉하면 다음번엔 그냥 전체 세탁해도 물이 들어가지 않는다고 읽었어요! (다시한번 더 감사해요 이름이 기억나지않는 블로거맘님)

이제 세탁에 대한 고민은 없어요!

아기키를 잴수있는 배부분은 울애기는 이미 훌쩍 커버렸네요
그래도 애벌레친구와 함께 뒹굴거리는 모습을 보니 사주길 잘했어요!

별 다섯개에서 하나를 뺀 이유는
세탁부분에서 뺏어요!


라마즈 뮤지컬 자극 애벌레 인형, 노랑우선 저희아기가 지금 4개월인데, 아기체육관은 실증이 났는지 잘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요번에 새 장난감을 사줄려고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밑에 부분은 살짝 거칠다고 해야되나..? 그렇긴했는데 아기가 신기해 하긴했어요~

* 입부분 소리나는곳
저는 그냥 에휴 될때로 되라지하는 마음으로 그냥 세탁기에 돌렸는데 소리나더라구요!! 따로 빼서 비닐에 넣고 꼬매지 않아도, 세탁을 했는데 노래 나오고 있답니다ㅎㅎ


라마즈 뮤지컬자극애벌레 (핑크), 본제품60센치나되는 인형이라 애기가 얼마나컷나 종종 재보기도 하고
애벌레 발에 끈이 묶여있어 잡기 편하고 맛있게 뜯어먹기도 해요~
노란색 부분에 바스락거리는 부분을 특히 좋아해요~~^^

애벌레가 마디마디 떨어지는 인형을 검색해보셨다면 이 인형은 일체형으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갖고놀거나 엄마가 놀아주기 편한것 같아요.

애벌레에 적히 치수는 몇번빨면 지워져요

세탁은… 별생각없이 빨래돌리고 건조기 까지 돌렸는데 멜로디 잘 나옵니다.

애기가 좋아하니 만족합니다


라마즈 뮤지컬자극애벌레 (핑크), 본제품좀 징그럽지만 장난감은 잘 만들어졌네요 울집 강쥐가 더 탐내요 바스락 거리는 소리에 딸랑이 소리까지 ㅎㅎㅎ 정작 아기는 어려서 갖고 놀지도 못하네용~~좀 더 크면 줘야겠어요! 생각보다 크고 디테일이 살아있어요~~크기는 아기랑 같이 누워있는 사진 보고 참고하시면 되요!!


라마즈 뮤지컬 자극 애벌레 인형 상품구매


The post 라마즈 뮤지컬 자극 애벌레 인형 구매하시는데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라마즈 뮤지컬 자극 애벌레 인형 구매하시는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